입구에요 기와집이 예쁘죠?


기와 밑엔 큰 연어가 자리잡고 있어요


입구엔 이렇게 메뉴판이 있습니다.
가격이 안적혀 있어 무섭긴 하지만
들어가 보겠습니당


메뉴 판이에요
저렴한 가격이 안심 시켜 주네요 ㅎㅎ


아래 사진은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쯔끼다시 입니다 게살이랑 닭가슴살로
보드랍게 만들어서 맛이 좋아요!


이건 장조림과 양배추 절임


드뎌 메인메뉴인 간장새우가 나왔어요
맛이.. 저는 간장새우를 안좋아해요


그리고 덮밥시키면 나오는 장국이에요
신기하게 안에 삼겹살도 들어있어요
보통 일식집 장국과는 비교도 안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어덮밥이에요ㅜ.ㅜ
감동 또 감동
홍대 돈부리에서 사케동을 즐겨먹었는데
앞으론 여길 올거에요


밥을 이렇게 비벼먹는게 아닌뎅ㅋㅋㅋ
비벼도 맛있네용ㅋㅋ


마지막은 스파클링 사케로 입가심을!!
이게 비싸요 만오처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