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페이 4박5일 자유여행 마지막날 입니다.(9/11)

4일이 비가 오다가 마지막날에는 날씨가 이렇게나 좋다니... 섭섭하네요



아침에 일어나 아침으로 대만사람들이 많이 먹는다는 딴삥을 먹었어요!

베이컨 치즈 딴삥 입니다. 맛있어요! 한국에서 이거 팔면 대박날듯 ㅋㅋ



그리고 50전 밀크티 만큼이나 유명한 85도씨 밀크티!


이건 정말 제 입맛에 딱이에요 앉아서 하나 마시고 가면서 또 하나 마셨습니다.

꿀맛 b



걸으면서 또 느끼는 날씨... 하 섭섭하다ㅠ



짐을 꾸려 타오위안 공항으로 왔습니다.

잔돈을 털려고 사먹은 우육면! 여기도 맛있습니다.

비행기를 보면서 먹는 경치맛까지 최고



이건 제가 타고갈 에바항공 비행기에요! 에바항공은 키티 캐릭터 비행기가 유명한데

이것도 역시 귀엽네요


비행기 내부도 깜찍하고


가면서 음악도 들을 수 있습니다!


에바항공은 목베게가 제공되는데 이거 역시 넘나 깜찍 +_+



이상으로 4박 5일 타이페이 자유여행이 끝났습니다ㅠㅠ

이제 일상으로 복귀네요 흑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