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엑스 삐에로 마켓에서 구매한 명란마요 후기 입니다.


파스타면을 삶아서 명란마요에 비벼 먹으면 맛있다는 말을 듣고 산 명란마요!

삐에로 마켓에는 정말 다양한 식자재가 많아서 한번 가면 꼭 하나씩은 구매 하는데요.

오늘은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아 세일 하고 있는 명란마요를 사왔습니다!


한국야쿠르트 사에서 직수입하는 명란마요 제품이랑은 다른 제품 같아요.


유통기한은 1월 3일... 오늘이 12월 16일 이니 최대한 빨리 먹어야 겠죠?ㅎㅎ


명란마요의 색은 연한 겨자색 같네요.

그냥 명란마요만 먹었을때 맛은 시큼새큼하면서 마요 맛이 강했어요.


이마트에서 산 900원짜리 파스타면을 삶아서 비벼 먹었을 땐 글쎄요.. 음

알리올리오에 넣어 먹어야 된다고 하는 레시피가 있던데 그냥 삶아 비벼서 그런지

음.. 제 입맛은 아니였습니다 ㅋㅋㅋㅋ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