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엑스 팝업스토어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오리온이 만든 디저트 초코파이


※ 가격 ※

오리지날 : 2,500원

카카오, 무화과 베리, 인절미 : 3,000원

(각 한개씩 4개 한세트 10,000원)


전주 초코파이는 개당 천원에 비해 가격이 두배 이상 비싸죠?

두 곳을 비교 했을 때 저는 당연 오리온 초코파이 입니다! 가격만큼 퀄리티도 좋아요!

초코파이가 아니라 하나의 케익을 먹는 기분이에요.



가격이 비쌌지만 사람들이 줄을 서서 구매 하고 있네요!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여기 초코파이는 마트에서 사먹는 초코파이와 다르게

초콜릿에서 부터 빵, 마쉬멜로우 까지 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ㅠㅠ


+ Recent posts